#1 익명
신고 삭제
바이든 = 빨갱이
펠로시 = 좌파
MBC = 종북
바이든이라고 들은 국민 = 간첩
독도는 일본땅이라고 말하는 새끼 = 애국보수
원균 = 조선 최고의 장군
이순신 = 원균 보다 무력 낮음


이 정도면 걍 뒤져야 하는게 아닌가
추천
#21 익명
22.09.28 08:45:04 신고 삭제
뻘갱이 사이비들 대화가 안되네 
개웃김 나는 지들이 말하는거에 답을 해주는데 뻘갱이사이비교 답다 ㅋ
지들 할말만 적음
#22 익명
22.09.28 08:45:22 신고 삭제
놀랍게도 저렇게 말함
애국 병신 유튜브 댓글 가봐라
바이든 좌파 되어 있음ㅋㅋㅋㅋㅋ
#23 익명
22.09.28 08:46:13 신고 삭제
글쓴이가 쓴게 너무 충격이라 윤두창 따까리들이 발작하는거 같은데...
#24 익명
22.09.28 08:48:41 신고 삭제
팩트에 따봉 드린다고 안카요~!!!
#24 익명
22.09.28 08:48:41 신고 삭제
빨갱이 빨갱이 하는 ㅂ ㅅ 들이 현시대에 존재한다는게 개 욱기긴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펙트 글에. 발짝하고 달려 들고 있네, 벌레 한마리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방비 삭감한게 윤인데, 또 그건 실드가 안돼니 
할말 없으니까, 빨갱으로 몰가는거 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
빨갱이
#25 익명
22.09.28 08:49:49 신고 삭제
근데 궁금한게

이새끼랑 바이든 얘기한건 윤병신인데
왜 우리가 빨갱이인거냐
깔거면 윤병신을 까야지
익명
뻘갱이인이유 문재앙 쉴드치니깐
#26 익명
22.09.28 08:50:21 신고 삭제
늙은이들 아침 댓바람부터 열받아서 글써제끼노
익명
ㅋㅋㅋㅋㅋㅋ 화가 많이 난듯
#27 익명
22.09.28 08:56:42 신고 삭제
씨발 꺼져 냄새나는 우좀 새끼야
댓창 꼬라지 좆같이 해놨네
#28 익명
22.09.28 08:57:32 신고 삭제
지금 윤재앙 쉴드칠라고 이많은 사람들이 이 아침부터 댓글 다는 거야?? 이 망한 커뮤 플판에서?? 소름이네 ㄷㄷㄷㄷ
#29 익명
22.09.28 08:58:21 신고 삭제
우리 윤카 불쌍해서 우야노 ㅠ ㅠ 소주나 한잔 빨아야긋다
#30 익명
22.09.28 09:05:53 신고 삭제
쌍 도 발 작 버 튼 금 지
#31 익명
22.09.28 09:41:00 신고 삭제
[이미지 : u9Ek7TC.jpg]

경상도 : 우리는 나라를 팔아먹어도 국민의힘이에요. 왜요? 우리가 경상도니까~~
#32 익명
22.09.28 10:20:15 신고 삭제
망한 사이트 정치글이랑 모찌글만 올라오면 댓글창 폭주하네 ㅋㅋㅋㅋ
익명
왜냐하면 둘다 빨갱이가 관련돼있거든
댓글확인

날짜 제목 작성자 댓글 조회수 추천
오늘 트위치 머기업들중에 월드컵 중계 날먹 하는 스트리머 1명도 없네 우가 애들이 이상함 ㅋㅋㅋ
익명 1 분 전 7 1
오늘 김선배 지금도 방송하네 1
익명 1 분 전 30 2
어제 와무우 평균 시청자는 보네 ㅋㅋ 1
익명 4 분 전 442 3
오늘 와무우 시청자 회복했네 91명이나 보네 ㄷㄷ 2
익명 5 분 전 36 2
오늘 하로맨 풍월량 따라쟁이보소 ㅋㅋㅋㅋㅋ
익명 6 분 전 9
오늘 트위치 머기업종겜들 전부 포켓몬하네 ㄷㄷㄷㄷㄷㄷ
익명 7 분 전 18 1
오늘 한동숙 3.5만 풍월량 1.5 만 한동숙이가 트통령중이네 ㄷㄷㄷㄷ
익명 9 분 전 24 1
오늘 새봄추 스파이더맨 스타2 군단의 심장 방송 하네
익명 10 분 전 25 1
오늘 한이서(Yiseo Han) - Falling in Love (커피여우 김삼월 OST) Pa
익명 15 분 전 33
오늘 [Official Audio] 이설아 (Lee Seol Ah) - 태풍이 지나가고 (Aft
익명 15 분 전 38
오늘 고건호 - 타인
익명 16 분 전 39
오늘 이동은 - 카세트 테이프. 바이트미 OST Part.16
익명 18 분 전 39
오늘 임준혁 - Back in Time
익명 19 분 전 36
오늘 PL(피엘) - RAINBOW. 누군가의 플레이리스트 #11
익명 20 분 전 39
오늘 좀비 출현. jpg 1
익명 21 분 전 87
오늘 [MV] Nohys(yoonsangXLeeJunoh)(노이스(윤상X이준오)) - Broke
익명 21 분 전 46
오늘 [L/V] 연규성 - 기억하나요 (YEON KYOO SEONG - Reminiscent o
익명 22 분 전 51
오늘 파사딕 (Posadic) - Night Talk [official video]
익명 23 분 전 49
오늘 킴로랑 - feels & beliefs (feat. unofficialboyy) [Offi
익명 24 분 전 49
오늘 [세로라이브] 남창희(Nam Chang Hee) - 나는 어떠니(I Like You)ㅣ딩고
익명 25 분 전 48
오늘 새벽공방 - Nightmare [Music Video]
익명 26 분 전 46
오늘 민서 음색이 이렇게 좋습니다 '민서 - 하루만큼' 가로 Live Full ver.
익명 27 분 전 50
기본글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