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관리자2
신고
전 관리자에게 플판을 인수받아 5/10/2023부로 운영하게되었습니다.

새로운 이메일주소 : mvtv10003@gmail.com

플판을 새롭게 리뉴얼 및 운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새로운 플판 규칙
1. 인방이랑 아예상관없는 글 (유투브, 기사내용) 도배시 밴
-기준: 한페이지에 5개 이상시 삭제
2. 극도로 저급한 단어 댓글 도배시 밴
-예) ㅈ집
============================
추천
#3 익명
23.05.10 00:01:10 신고 삭제
 내친구 망시가 플판 인수했구나
#4 익명
23.05.10 00:01:11 신고 삭제
플판 인수 나이스 나의 플판은 절대 죽지않아!!
#5 익명
23.05.10 00:04:39 신고 삭제
#6 익명
23.05.10 00:11:20 신고 삭제
걍 처닫어라
#7 익명
23.05.10 00:12:03 신고 삭제
#8 익명
23.05.10 00:17:36 신고 삭제
또 번복 새로운 인수자가 갑자기 나타나는것도 신기하네 ㅋㅋㅋ
#9 익명
23.05.10 00:18:41 신고 삭제
야스!
#10 익명
23.05.10 00:20:56 신고 삭제
ㅊㅋㅊㅋㅊㅋㅊㅋㅊㅋㅊㅋ
#11 익명
23.05.10 00:24:11 신고 삭제
여기 유령갤인데 왜 인수를 한거지 고생길이 훤히 보이네요
#12 익명
23.05.10 00:31:14 신고 삭제
와무우 잡고 런한거냐 관리자1은?

관리자 2는 누가 목표냐
#13 익명
23.05.10 00:51:39 신고 삭제
#14 익명
23.05.10 00:55:21 신고 삭제
캬 믿고 있었소!! 
#15 익명
23.05.10 01:06:20 신고 삭제
#16 익명
23.05.10 01:14:29 신고 삭제
믿고잇엇다고
#17 익명
23.05.10 01:16:23 신고 삭제
모야 이게 씨발 ㅋㅋㅋ
#18 익명
23.05.10 01:45:45 신고 삭제
전 영자처럼 잘 부탁드려요
#19 익명
23.05.10 02:32:28 신고 삭제
#20 익명
23.05.10 20:09:09 신고 삭제
#21 익명fa9a
23.05.11 00:12:25 신고 삭제
캬 살아남앗도다
#22 익명0efd
23.05.11 00:23:02 신고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 익명47e6
23.05.11 15:23:59 신고 삭제
저급 누구일까? 
#24 익명ab8d
23.05.11 15:38:29 신고 삭제
메일 확인부탁드립니다!!!!!!
#25 익명5074
23.05.14 01:33:18 신고 삭제
명심해라
잡부 패드립, 인신공격이 많아지는 분위기일수록 사이트는 흥한다.
익명0cc5
ㄹㅇㅋㅋㅋㅋㅋ
익명15b6
플판은 욕하러 오는 곳인데 이걸 못하게 하면 흠......
#26 익명51b5
23.06.17 12:52:26 신고 삭제
20
#27 익명51b5
23.06.17 17:12:35 신고 삭제
555
#28 익명57d1
23.08.13 20:53:08 신고 삭제
#29 익명4af6
23.08.23 03:24:41 신고 삭제
#30 익명6bd7
23.10.24 18:32:03 신고 삭제
닥치고 폐쇄해라 글 존나 안올라온다
#31 익명6bd7
23.10.24 18:32:35 신고 삭제
삭제된 댓글입니다.
#32 익명cb33
23.11.04 22:45:54 신고 삭제
패쇄해라 씨발놈아
#33 익명b363
23.11.20 14:38:36 신고 삭제
관리자2 지켜보겠소
#34 익명a9e3
23.11.23 18:44:15 신고 삭제
[이미지 : kdiLsOj.gif]
댓글확인

날짜 제목 작성자 댓글 조회수 추천
어제 오늘도 컨닝페이퍼 배끼는 경상도 윤재앙.news 1
익명ec75 38 분 전 19 3
오늘 야이 나쁜놈들아 와블린한테 너무하다 니들
익명7451 1 시간 전 37 5
어제 고블린과 장로고블린 그리고 트롤 27
익명343a 2 시간 전 263 18
오늘 Monster Hunter Wilds - 발표 트레일러
익명6d2f 2 시간 전 3
오늘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 파이널 예고편
익명3ce8 2 시간 전 8 2
오늘 [고질라 X 콩: 뉴 엠파이어] 1차 예고편
익명3ce8 2 시간 전 13 1
오늘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1차 예고편
익명3ce8 2 시간 전 8 1
오늘 던파 세계관 소울라이크 게임 " 퍼스트 버서커: 카잔" - 공식 트레일러
익명a932 2 시간 전 12 1
오늘 차세대 오픈월드 생존 게임 "더 데이 비포" - 모든 정보 총정리
익명a932 2 시간 전 8 1
어제 도현성 방송이나 보고 싶다 5
익명9911 2 시간 전 62 3
어제 플판에 중증 정신병자 개백수새끼 한마리 있네;;; 31
익명fee6 2 시간 전 171 2
오늘 친일-독재 미화 '국정화 비밀 TF' 단장이 교육부 차관이라니!
익명ab18 2 시간 전 8 1
오늘 부산 엑스포 실패와 잼버리 실패를 대하는 윤석열의 극명한 태도 차이
익명ab18 2 시간 전 13 1
오늘 뱉은 말과 거꾸로 가는 윤석열식 예산 (feat.홍익표)
익명ab18 2 시간 전 8 1
오늘 조정훈, 사실상 국힘! 꼼수 그만두고 법사위 나가! (feat.홍익표)
익명ab18 3 시간 전 12 1
오늘 윤석열 난리났다!! "독재자(?) 언론탄압"... VOA(미국 국무부 방송)의 역대급 굥카
익명ab18 3 시간 전 9 1
어제 마지막 방송까지 그새끼는 논리가 안맞노 ㅋㅋㅋㅋ
익명5274 3 시간 전 40 2
23.11.20 황제피셜 " 난 우울증때문에 10대 20대때 하늘나라 갈뻔했다 " 12
익명1338 3 시간 전 410 4
23.12.07 황제피셜 " 야 와무우도 솔직히 힘들잖아 망한상태잖아 " 7
익명351e 3 시간 전 248 7
23.12.07 황제피셜 " 망시 청경 짤렸다 아이가 다 안다 " 7
익명351e 3 시간 전 226 11
23.12.07 황제와 음악앰생 마지막 만찬 157
익명351e 3 시간 전 700 11
23.12.07 황제피셜 " 망시도 존나 억울한케이스야 " 6
익명351e 3 시간 전 207 16
기본글
추천글